자전거 소모 칼로리 와 자전거를 타야하는 이유

자전거

자전거는 과학적이고 안전한 유산소 운동⇒조깅 못지않게 운동 효과가 높고 관절에 미치는 영향도 적어 안전하고 ‘속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또한 옆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이나 연인에게 추천하는 운동입니다. 처음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몸에 맞는 자전거를 고르시오. 안전을 위해 헬멧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전거 칼로리

일반적으로, 1시간의 자전거 타기는 약 240~600 칼로리 정도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타는 속도가 높고 지형이 다소 험난한 경우에 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중이 무거운 사람은 같은 조건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칼로리 계산기나 운동 트래킹 앱을 활용하면 개인의 몸무게와 타는 환경에 따른 보다 정확한 칼로리 소모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보통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타는 동안 소모되는 칼로리를 추정해줍니다.

 

자전거를 타야하는 이유

 

먼저, 자전거를 타면 비만이 낫고 심장이 건강해집니다.

달리기나 걷기는 처음 운동을 하는 사람이나 비만인 사람에게는 무리일 수 있습니다, 특히 체중이 많은 사람은 걷거나 달릴 때 체중의 35배의 충격을 받게 된다. 이 운동의 결과 1시간 이상 운동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전거의 경우 안장은 체중을 지탱하는 관절염을 두려워하지 않고 비만도 운동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지속적인 사이클링은 심폐기능을 향상시켜 심장병이나 심장발작 위험을 크게 낮춘다는 연구결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둘째, 스트레스나 우울증을 예방하는 등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인 운동은 우울증 치료의 기본이며, 특히 야외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이 벽에 둘러싸인 실내를 달리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주변 풍경이나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마음이 안정돼요. 우울한 기분으로 먹거나 마시지 말고 자전거를 강변으로 끌고 갑시다.

 

 

셋째, 환경오염이 없는 저렴한 교통수단이다.

환경오염이 심각한 수준에 도달하고 있다는 사실은 환경보호주의자들이 지구를 구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첫 번째 법은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인 요즘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신문기사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운동’이 되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넷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가활동입니다.

관절에 무리가 없기 때문에 노인이나 어린이가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주말마다 온 가족이 자전거 하이킹을 가는 건 어때요? 동아리에 가입하여 자전거를 타는 좋은 코스를 알고 있는 경험자를 사귀는 것을 추천합니다.처음에는 l0분 정도의 짧은 시간만 연습하여 30분 정도 편하게 달릴 수 있도록 개발하십시오, 자전거 페달 속도가 규칙적으로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주의하십시오.

끝으로

자전거를 타는 것은 건강, 환경, 경제, 사회적 측면에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경제적으로 이점을 취하며 사회적 교류를 증진시키는 측면에서 자전거는 바람직한 교통 수단이며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활동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