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썬크림 사용법과 고르기

썬크림

선크림을 꼭 사용해야 하나요?

자외선의 종류는 UVA와 UVB로 분할되어 있다.

UVA는 피부 노화와 자외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태양열로부터 화상을 막기 때문에 콜라겐 파괴를 방지하고 콜라겐 파괴를 방지하며 건조로부터 민감해지도록 합니다.특히 얼굴뿐만 아니라 어깨, 목, 팔, 팔, 팔, 손발, 손, 주름, 반점이 있는 검은 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버섯 흑색. 또한 피부염증에 의해 야기되는 피부 멜라닌 색소에 의해 야기되는 피부 멜라닌화도 방지됩니다.

썬크림 고르기

선크림은 PA, PA, PA, PA, PA 용어를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SPF는 피부염에 영향을 나타내는 유닛입니다.이렇게 영향을 나타내는 유닛입니다.SPF30은 일상생활을 보호하기에 충분하며 SPF50 또는 실외활동과 방수기능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SPF 지수가 1개인 경우 아시아 피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PA 은 피부 에이징 효과를 나타내는 유닛입니다.또한 +의 수가 +보다 큰 블록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PA+는 자외선 차단제 없이 PA+ 또는 PA+ 또는 여러 경우 일상생활과 PA+ 또는 여러 활동에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선크림 바르는법

 

선크림은 언제, 어떻게 바르면 되나요?

1. 외출하기 전에 적어도 15~30분은 바르세요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하기 15~30분 전에 발라야 피부에 흡수되어 자외선 차단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충분한 양의 신청

크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에 바르면 검지 티스푼이나 두 관절이라고 생각하고 충분히 발라주세요.

얼굴 바깥쪽에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3. 2~3시간 간격으로 발라주세요

장시간 외출할 경우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2~3시간마다 다시 발라주세요.

4. 자외선 차단 립밤 사용

얇은 피부의 입술도 자외선 차단에 취약하다. 입술도 피부이기 때문에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입술 색깔이 둔해지고 주름이 늘어나 급속한 노화로 이어질 수 있다. 립밤 중에서도 자외선에 강한 걸 바르면 좋아요!

대기오염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어, 지금은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필요가 있어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따뜻한 햇빛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Leave a Comment